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제사....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2-10 17:56:25
조회수 548
항상 설, 추석 지나고 보름 후에 항상 제사가 있어요,
어머님이 음식은 많이 해서 고모들이나 작은아빠 곡 싸주셔야 된다는 ㅠ.ㅠ
가져가지 안으시려 하는데도 왜... 싸주려고 하시는지
시어머니께서는 어디서 제사지내고 안싸주면 서운하셨다고...
하필 일요일이 제사라서 쉬지도 못하고 음식만 할 듯요
제발 전, 튀김, 생선찌는거다 소량만 하셨으면 좋겠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