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등록금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2-10 14:34:56 |
| 조회수 | 498 |
|
대학등록금도 지원 못 받으면 큰 부담일것 같아요. 대학생들 시작과 동시에 대출하는 경우 맘이 불편할 것 같아요. 그나저나 올해는 대면수업이라도 하면 좋겠어요. 등록금도 아깝고 선배도 하나도 없이 학년만 올라간 2001년생 아이 벌써 3학년인데 아무것도 아는게 없네요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