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만1세를 2세반으로ㅠㅠ |
|---|---|
| 작성자 | 사랑합나다~~ |
| 등록일 | 2022-02-09 19:45:03 |
| 조회수 | 1,104 |
|
만2세 담임을 맡고 있는데 원장님 말씀이 작년부터 만1세를 2세반으로 구성하여 인원수를 맞출수 있다며 만1세4명에 만2세 3명을
보고 있는데 수준차이도 나고 1세도 2세도 아닌것이 정말 힘드네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