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만1세를 2세반으로ㅠㅠ
작성자 사랑합나다~~
등록일 2022-02-09 19:45:03
조회수 1,104
만2세 담임을 맡고 있는데 원장님 말씀이 작년부터 만1세를 2세반으로 구성하여 인원수를 맞출수 있다며 만1세4명에 만2세 3명을
보고 있는데 수준차이도 나고 1세도 2세도 아닌것이 정말 힘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