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신학기준비 교사오티는 뭐하는걸까요 |
|---|---|
| 작성자 | gfdss1275 |
| 등록일 | 2022-02-08 13:15:40 |
| 조회수 | 1,334 |
|
이직하는 곳에서 오늘 신학기준비 교사오티 한다고 지금 근무하는곳 퇴근하고나서 오라는데,, 뭐하는걸까요? 늦게까지 하려나요ㅠㅠ
|
|
| 제목 | 신학기준비 교사오티는 뭐하는걸까요 |
|---|---|
| 작성자 | gfdss1275 |
| 등록일 | 2022-02-08 13:15:40 |
| 조회수 | 1,334 |
|
이직하는 곳에서 오늘 신학기준비 교사오티 한다고 지금 근무하는곳 퇴근하고나서 오라는데,, 뭐하는걸까요? 늦게까지 하려나요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