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신학기준비 교사오티는 뭐하는걸까요
작성자 gfdss1275
등록일 2022-02-08 13:15:40
조회수 1,334
이직하는 곳에서 오늘 신학기준비 교사오티 한다고 지금 근무하는곳 퇴근하고나서 오라는데,, 뭐하는걸까요? 늦게까지 하려나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