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확진자유아가족 |
|---|---|
| 작성자 | 호정 |
| 등록일 | 2022-02-08 10:28:27 |
| 조회수 | 1,323 |
|
확진자 가족이 있어 유아가 자가격리중인데요..학부모님들 항의 전화가 빗발쳐서 너무 스트레스네용ㅜㅜ
아이가 양성이면 어쩌냐, 출근 못하는데 어쩌냐,, 지금 상황에서 원망할 수 있는 곳은 원밖에 없다 등등..... 말이 안나오긴 힘들지만 납득될만한 지침이 있으면 좋겠네요~ 확진자가 증폭되고 있는 요즘 조심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