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생활기록부 작성
작성자 날쌘도리
등록일 2022-02-07 17:25:56
조회수 1,723
선생님들 학기말에 작성하는 생활기록부요
중간퇴소한 아이들도 작성해야 하나요?
원래 학기말에 퇴소하면 작성하지않아도 되지 않나요?
그리고 생활기록부는 무조건 다 작성인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