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생활기록부 작성 |
|---|---|
| 작성자 | 날쌘도리 |
| 등록일 | 2022-02-07 17:25:56 |
| 조회수 | 1,723 |
|
선생님들 학기말에 작성하는 생활기록부요
중간퇴소한 아이들도 작성해야 하나요? 원래 학기말에 퇴소하면 작성하지않아도 되지 않나요? 그리고 생활기록부는 무조건 다 작성인거죠?? |
|
| 제목 | 생활기록부 작성 |
|---|---|
| 작성자 | 날쌘도리 |
| 등록일 | 2022-02-07 17:25:56 |
| 조회수 | 1,723 |
|
선생님들 학기말에 작성하는 생활기록부요
중간퇴소한 아이들도 작성해야 하나요? 원래 학기말에 퇴소하면 작성하지않아도 되지 않나요? 그리고 생활기록부는 무조건 다 작성인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