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말정산은 어떻게 할까요 |
|---|---|
| 작성자 | 포근 |
| 등록일 | 2022-02-06 22:04:15 |
| 조회수 | 816 |
|
1년 계약직이구요 이번달에 그만둡니다!
원에서는 연말정산에 저는 해당사항이 없다고 개인적으로 해야할 것 같은데요... 초년생이라 혼자서 하려니 너무 막막해서요ㅠㅠㅠ 혹시 도움 주실 선생님 계신가요?? 국세청에 문의도 남겨봤는데 이해가 안돼요ㅠㅠ 올 5월에 하면 된다는 건 알고 있구요! 원천징수영수증을 퇴사 후에 바로 받을 수 있을지가 궁금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연말정산할 때 필요한 (원에서 발급받은) 서류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