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검사 |
|---|---|
| 작성자 | 가을이 |
| 등록일 | 2022-02-06 16:50:47 |
| 조회수 | 696 |
|
신속항원검사 했어요~
이비인후과에 가니 비용도 6500 (6시이후 야간진료) 6시전에는 진료비 5000원만 내면 검사는 무료입니다~ 선별진료소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병원 끝날시간에 가니 저 혼자만 검사 받고~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