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검사
작성자 가을이
등록일 2022-02-06 16:50:47
조회수 696
신속항원검사 했어요~
이비인후과에 가니 비용도 6500 (6시이후 야간진료)
6시전에는 진료비 5000원만 내면 검사는 무료입니다~
선별진료소는 사람이 너무 많은데~
병원 끝날시간에 가니 저 혼자만 검사 받고~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