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운영위원회 회의 |
|---|---|
| 작성자 | 교사 |
| 등록일 | 2022-02-04 07:00:18 |
| 조회수 | 1,223 |
|
선생님들 원에는 운영위원회를 하시나요? 다음주에 하자고 하시는데 코로나 심해져서 걱정 입니다 .
|
|
| 제목 | 운영위원회 회의 |
|---|---|
| 작성자 | 교사 |
| 등록일 | 2022-02-04 07:00:18 |
| 조회수 | 1,223 |
|
선생님들 원에는 운영위원회를 하시나요? 다음주에 하자고 하시는데 코로나 심해져서 걱정 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