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음.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2-02 18:30:57 |
| 조회수 | 295 |
|
1급 승급교육 받을 수 있는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사이트 들어가보면 아무것도 나와있지 않아서요 듣고 싶을 때 들을 수 있는 건지.. 아니면 신청하는 기간이 있는건지 |
|
| 제목 | 음.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2-02 18:30:57 |
| 조회수 | 295 |
|
1급 승급교육 받을 수 있는 기간이 따로 정해져 있나요?
사이트 들어가보면 아무것도 나와있지 않아서요 듣고 싶을 때 들을 수 있는 건지.. 아니면 신청하는 기간이 있는건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