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반 운영을 통해 교사로서 성장한 부분은?
작성자 도로시
등록일 2022-01-28 00:08:05
조회수 776
선생님들은 반 운영을 통해 교사로서 어떤 부분이 성장하였다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아이들에 대해 생각하는 자세와 무엇이든 시도를 해볼 수 있는 자신감을
갖게 되었습니다. 다른 분들이 보시면 힘들텐데 나중에 어떻게 하려고 걱정부터 하시는데
저는 그런 생각보다 아이들이 즐거워 할 생각에 계획하고 놀이를 실행합니다
예를 들면 물감놀이를 제가 참 좋아합니다 물론 힘든 작업이기도 하지요
그런데 힘들다는 생각보다 즐겁다는 생각을 갖고 하면 아이들이 그 시간만큼은 능동적으로 놀이를
즐길 수 있어서 참 뿌듯해요 그런데 연장반이다 보니 시간이 빠듯하네요 충분하면 좋을텐데
항상 그 부분이 아쉬움이 남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