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린이집 확진자 |
|---|---|
| 작성자 | 껌딱지 |
| 등록일 | 2022-01-26 20:54:22 |
| 조회수 | 962 |
|
원아 확진자가 나오면 휴원을 몇일간 하나요?
긴급보육으로 나온 아이가 우리반 아이일 경우엔 그 아이반 선생님이 출근해서 봐야하나요? 만약 다른 선생님들은 출근하지 않고 긴급보육하는 아이 선생님만 출근할땐 어떻게 해야할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