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잠복결핵 |
|---|---|
| 작성자 | 취업준비생 |
| 등록일 | 2022-01-25 20:11:04 |
| 조회수 | 1,096 |
|
일 쉬다가 다시 일할려고해요
몇년전 잠복결핵 양성으로 약 복용했는데 다시 재검사하면 음성으로 나오나요? 아님 그대로 양성인가요 오래전검사라 다시 하라고 하는데 취업에 불이익 있을까봐 걱정이네요 |
|
| 제목 | 잠복결핵 |
|---|---|
| 작성자 | 취업준비생 |
| 등록일 | 2022-01-25 20:11:04 |
| 조회수 | 1,096 |
|
일 쉬다가 다시 일할려고해요
몇년전 잠복결핵 양성으로 약 복용했는데 다시 재검사하면 음성으로 나오나요? 아님 그대로 양성인가요 오래전검사라 다시 하라고 하는데 취업에 불이익 있을까봐 걱정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