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아이들 놀이기록 |
|---|---|
| 작성자 | 아아 |
| 등록일 | 2022-01-25 08:57:55 |
| 조회수 | 546 |
|
안녕하세요~ 선생님들은 놀이 어디에 기록하시나요?
아이들 놀이하면서 그때그때 기록하고 싶긴 한데 뭔가 들고 다니면서 기록하기 용이한 노트나 다른 방법 없을까요? 카메라로 촬영은 하고 있고, 수기 기록을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서 여쭤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