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집합-온라인 교차이수제 |
|---|---|
| 작성자 | 마녀 |
| 등록일 | 2022-01-21 19:39:44 |
| 조회수 | 628 |
|
보수교육을 집합-온라인 교차 이수해아한다는 사실
직전 보수교육 온라인으로 이수한자는 당해연도 집합 교육을 우선적으로 이수해야한다는 것은 아시죠! 21년. 7.1. 추가개정으로 집합-온라인 교차이수제 필수아님 이라는 말은 뭘까요? 19년 온라인 교육받은 사람이 다시 온라인 교육을 받아도 된다는 말일까요? 아시는 분 답글좀 달아주세요. 아주아주 궁금합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