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운전면허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1-21 13:10:24 |
| 조회수 | 564 |
|
수능후 운전학원 등록해서 다니는 아들 생각보다 어려운지 장내 시험 한번 떨어지고는 하기 싫어하네요. 요즘은 연습시간이 너무 짧아서 떨어지면 비용부담이 큰것 같아요. 연습없이 재시험만 41000원이네요ㅜ
|
|
| 제목 | 운전면허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1-21 13:10:24 |
| 조회수 | 564 |
|
수능후 운전학원 등록해서 다니는 아들 생각보다 어려운지 장내 시험 한번 떨어지고는 하기 싫어하네요. 요즘은 연습시간이 너무 짧아서 떨어지면 비용부담이 큰것 같아요. 연습없이 재시험만 41000원이네요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