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오전,오후 두탕 |
|---|---|
| 작성자 | 쌍둥맘 |
| 등록일 | 2022-01-20 15:50:51 |
| 조회수 | 944 |
|
오전엔 보조교사
오후엔 연장반 교사 즐겁답니다 한 시간이라는 시간이 있어 걸어가면서 운동도 할 수 있고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남들 보기에는 힘들어서 어떻게 하냐고 하는데.. 그래도 꿋꿋이 하고 있어요 재미도 있고 옮겨 다니는 매력도 있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