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오전,오후 두탕
작성자 쌍둥맘
등록일 2022-01-20 15:50:51
조회수 944
오전엔 보조교사
오후엔 연장반 교사
즐겁답니다
한 시간이라는 시간이 있어 걸어가면서 운동도 할 수 있고
신선한 공기도 마시고
남들 보기에는 힘들어서 어떻게 하냐고 하는데..
그래도 꿋꿋이 하고 있어요
재미도 있고
옮겨 다니는 매력도 있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