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올해 반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1-18 20:48:35 |
| 조회수 | 379 |
|
올해반 하고 싶은 연령 말 해도 원장님이 들어주시나요?
어떡해 어필하면 좋을까요? ? 남자분이라서.. 여자원장님이면 좋을렬만.. |
|
| 제목 | 올해 반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1-18 20:48:35 |
| 조회수 | 379 |
|
올해반 하고 싶은 연령 말 해도 원장님이 들어주시나요?
어떡해 어필하면 좋을까요? ? 남자분이라서.. 여자원장님이면 좋을렬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