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코로나와 감기
작성자 콧물
등록일 2022-01-18 16:00:07
조회수 478
요즘 아이들 감기 유행인거 같아요

기침에 콧물에......

코로나 증상도 뭐 감기와 별반 다르지 않아서

저희는 열이 38도 이상이 아니면 등원 하게끔하고

38도 넘으면 하원해 달라 하고있어요

맞벌이 부모님들은 뭐.... 이마저도 여건이 안되시죠 뭐...

다른 원들은 아이들 감기기운 있을땐 어떻게 대처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