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와 감기 |
|---|---|
| 작성자 | 콧물 |
| 등록일 | 2022-01-18 16:00:07 |
| 조회수 | 478 |
|
요즘 아이들 감기 유행인거 같아요
기침에 콧물에...... 코로나 증상도 뭐 감기와 별반 다르지 않아서 저희는 열이 38도 이상이 아니면 등원 하게끔하고 38도 넘으면 하원해 달라 하고있어요 맞벌이 부모님들은 뭐.... 이마저도 여건이 안되시죠 뭐... 다른 원들은 아이들 감기기운 있을땐 어떻게 대처하나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