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금리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1-18 13:03:48 |
| 조회수 | 467 |
|
은행이율이 조금은 올랐네요. 이율이 낮아도 은행에 있는돈은 지킬수 있는데 주식은 장이 안좋으니 계속 마이너스네요ㅜ
|
|
| 제목 | 금리 |
|---|---|
| 작성자 | 누구누구맘 |
| 등록일 | 2022-01-18 13:03:48 |
| 조회수 | 467 |
|
은행이율이 조금은 올랐네요. 이율이 낮아도 은행에 있는돈은 지킬수 있는데 주식은 장이 안좋으니 계속 마이너스네요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