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누리과정 이수증 문의 |
|---|---|
| 작성자 | MBTI |
| 등록일 | 2022-01-14 23:19:17 |
| 조회수 | 669 |
|
22년도에 만3세를 맡게 되었어요
제가 18년도에 첫 초임 일을 하면서 유아반 담당을 하게 되어 그때 누리과정 연수를 받았고 이수증도 발급해서 19년도에 이직할 때도 유아반되서 그 원에 취직했을 때 이수증도 제출했는데 이수증이 있어야 수당이 나오잖아요 근데 육아종합지원센터 답변이 보육진흥원에서 확인만 가능하고 이수증이 따로 발급이 안된다네요? 요즘은 이수증이 발급안돼요? 이수증을 분실한 것 같은데..다른 카페 글읽어보니까 원장님이 따로 신청해주셔야된다는얘기도 있고 보육진흥원에서 발급 받는게 맞는거같은데 어디서 다시 신청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이게 유효기간이 있나요? 연수도 한번 받았으면 그걸로 된건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