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포인트 |
|---|---|
| 작성자 | 교사 |
| 등록일 | 2022-01-12 21:14:05 |
| 조회수 | 394 |
|
예전에 어떤분이 글은 쓰는데 포인트가 안올라 간다고 하셨는데 제가 그러네요
이럴때는 어떡게 하는 가요? 댓글을 달아도 포인트는 그대로에요 |
|
| 제목 | 포인트 |
|---|---|
| 작성자 | 교사 |
| 등록일 | 2022-01-12 21:14:05 |
| 조회수 | 394 |
|
예전에 어떤분이 글은 쓰는데 포인트가 안올라 간다고 하셨는데 제가 그러네요
이럴때는 어떡게 하는 가요? 댓글을 달아도 포인트는 그대로에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