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이직....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1-11 22:33:39 |
| 조회수 | 572 |
|
이직 의사를 밝혔지만...
나갈수 없는 상황이라며 사직서 받을 수 없다면 어찌하실건가요? |
|
| 제목 | 이직....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2-01-11 22:33:39 |
| 조회수 | 572 |
|
이직 의사를 밝혔지만...
나갈수 없는 상황이라며 사직서 받을 수 없다면 어찌하실건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