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2022년 반 배정
작성자 호랑이
등록일 2022-01-09 18:09:32
조회수 1,219
이제 원장님들도 반 배정 할 시기네요.
선생님들도 기대하시겠죠?
제가 현재 다니고 있는 반이 4살입니다. 그리고 올해도 만 2세 반이 인기입니다. 4살 반을 지원하고 싶어도 쓸 수 없어요. ㅠㅠ
동료선생님 1분이 저보고 2~3살 연령이 적합하다고 하셨는데.. 저는 지원하고자 하는 반이 있는데 또 인기가 많은 반이라 저는 될 수 없을 거라 생각해요. ㅠㅠ 인기도가 높고 경력이 많은 분도 지원하고 저는 있어도 원장님이나 부원장이 들어주실지 모르겠어요. ㅠㅠ 아직까지 면담을 안해서 ㅠㅠㅠ 진짜 2~3살은 아직까지는 하고 싶지 않아요 ㅠㅠ 만 2세 반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저와 비슷하게 들어온 선생님에게는 인기 많은 반 2년정도 하다가 5세 올라가라고 그러시더라구요. 저한테는 2~3살 하라고 딱 맞다고 그러시고 저는 맞지 않아요.! ㅠㅠㅠ 많이 교사면담을 하셨을 텐데 저흰 아직 안 했어요, 지역마다 다른가요? 저는 서울 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