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꼬망세에서 하는 키즈카페 사업설명회 신청해 놓았어요 |
|---|---|
| 작성자 | 반디^^* |
| 등록일 | 2022-01-08 22:25:00 |
| 조회수 | 563 |
|
점점 호봉수는 높아지고
주임이다 보니 맡은 역할도 많아지고 무엇보다 가끔 말 듣는 것도 이제는 많이 힘드네요. 그래서 뭐라고 다른 것을 해 보고 싶은데.. 할만 한것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며 무턱대고 그만 두는 것보다 일단 일하면서 뭐라도 알아보고 준비가 되고 나면 그때 그만 두는 것이 맞는 것 같아서 꼬망세에서 하는 키즈카페 사업설명회가 있길래 줌으로 하는 것 신청 해 두었네요. 일단 한 번 들어보려고요. 시작한다 해도 잘 운영 할 수 있을지 걱정이긴 하지만.. 혼자서 그냥 시작하는 것보다는 그래도 꼬망세에서 도와주시면 좀 낫지 않을까 싶어서요. 급 주말 밤에 이런저런 생각에 글 남겨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