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크롬
작성자 엣취
등록일 2022-01-07 15:35:25
조회수 508
작년부터 익스플러로 말고 크롬으로 쓰라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올해와서 더 익스플로러 오류가 나는 거 같네요

습관이 무섭다고 처음 시작할때 익스플러로를 여는데

이제정말 크롬으로 습관을 드려야 할거 같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