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크롬 |
|---|---|
| 작성자 | 엣취 |
| 등록일 | 2022-01-07 15:35:25 |
| 조회수 | 508 |
|
작년부터 익스플러로 말고 크롬으로 쓰라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올해와서 더 익스플로러 오류가 나는 거 같네요 습관이 무섭다고 처음 시작할때 익스플러로를 여는데 이제정말 크롬으로 습관을 드려야 할거 같네용 |
|
| 제목 | 크롬 |
|---|---|
| 작성자 | 엣취 |
| 등록일 | 2022-01-07 15:35:25 |
| 조회수 | 508 |
|
작년부터 익스플러로 말고 크롬으로 쓰라고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올해와서 더 익스플로러 오류가 나는 거 같네요 습관이 무섭다고 처음 시작할때 익스플러로를 여는데 이제정말 크롬으로 습관을 드려야 할거 같네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