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PCR검사
작성자 엄마
등록일 2022-01-06 20:15:26
조회수 515
토요일 군에 있는 아들 면회가야해 오늘 선제검사하고 왔어요.
늦지 않게 다녀오려고 퇴근하고 서둘러 갔어요.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 금방 검사를 마쳤어요.
오랫만에 해 있을때 퇴근하니 너무 좋은거 있죠~
일찍 퇴근하고 누워 있으니 잠이 솔솔옵니다.
이번한주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