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PCR검사 |
|---|---|
| 작성자 | 엄마 |
| 등록일 | 2022-01-06 20:15:26 |
| 조회수 | 515 |
|
토요일 군에 있는 아들 면회가야해 오늘 선제검사하고 왔어요.
늦지 않게 다녀오려고 퇴근하고 서둘러 갔어요.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 금방 검사를 마쳤어요. 오랫만에 해 있을때 퇴근하니 너무 좋은거 있죠~ 일찍 퇴근하고 누워 있으니 잠이 솔솔옵니다. 이번한주 모두 수고 하셨습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