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졸업시즌 |
|---|---|
| 작성자 | 7세 |
| 등록일 | 2022-01-06 12:56:27 |
| 조회수 | 499 |
|
7세반 졸업을 준비하고있어요
코로나로인해서 많은걸 못해주고 보내는 거 같아서 미안하네요 7세반이 귀여운 맛은 없어도 친구같고 재밌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졸업식이 될 거 같습니다~ |
|
| 제목 | 졸업시즌 |
|---|---|
| 작성자 | 7세 |
| 등록일 | 2022-01-06 12:56:27 |
| 조회수 | 499 |
|
7세반 졸업을 준비하고있어요
코로나로인해서 많은걸 못해주고 보내는 거 같아서 미안하네요 7세반이 귀여운 맛은 없어도 친구같고 재밌고 아쉬움이 많이 남는 졸업식이 될 거 같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