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섬에 국공립어린이집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1-05 16:46:22
조회수 820
에서 근무를 합니다. 작년에는 연장 보조 같이 하고 21년에는 연장반만 합니다.
21년에는 아이가3명있어요 1.2세혼합반이지요 정교사 저 이렇게 있지요
정교사 분은 제가 출근한 3시이후 개인 볼일 보셔요 면사무소 은행 어리집옆
보건소가서 물리치료 22년12월이면 정년퇴임 하는데 너무 책임없이 일하는 모습이 꼴보기가 싫으네요
원장님께서 회의때 정교사선생님보고 5시까지가 근무라고 이야기를 하였지만 씨알도 안먹히는 듯
매번 알겠다고 하고도 뒤돌아서면 까먹는듯요 낮잠시간에도 충분희 휴계시간 다쓰는데 ,,..
하두 이갓저것 원장님이 편의를 봐줘서인지 자기 마음대로 하시는... 4시면 아가들이 다가서 저도
늦게까지 있을때는 이것저것하고 다니고 서류하고 하는데도 정교사일 하시는거 보면
날로먹는 ... 정년퇴직이니 그런지 뻔뻔함이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