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회사동료 확진
작성자 코로
등록일 2022-01-05 16:19:16
조회수 838
저희 신랑 회사에 직원이 확진되었어요~
그래서 그날 검사받고(물론 저도)
주말동안 몸이 안좋다길래 또 받고
오늘 확진직원 격리해제일이라 또받고
(물론 다행히 모두 음성입니다)

일주일간 3번을 받더니 본인이 방역 더 신경쓰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많이 줄기도 줄었고
조금만 더 벼텨서 얼른 이 생활 끝내고 싶네요

모두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