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회사동료 확진 |
|---|---|
| 작성자 | 코로 |
| 등록일 | 2022-01-05 16:19:16 |
| 조회수 | 838 |
|
저희 신랑 회사에 직원이 확진되었어요~
그래서 그날 검사받고(물론 저도) 주말동안 몸이 안좋다길래 또 받고 오늘 확진직원 격리해제일이라 또받고 (물론 다행히 모두 음성입니다) 일주일간 3번을 받더니 본인이 방역 더 신경쓰네요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도 많이 줄기도 줄었고 조금만 더 벼텨서 얼른 이 생활 끝내고 싶네요 모두들 조심하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