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교사 나이 차이..
작성자 dajfd
등록일 2022-01-05 09:09:19
조회수 1,656
안녕하세요~ 혹시 원에서 교사들 간에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원 있으실까요?

저는 원의 주임인데요. 막내 선생님이랑 거의 12살 정도 차이가 나서.. 막내 선생님이 저를 대하거나 함께 있을 때 많이 어려워하시고, 불편해하시네요..

어떻게 하면 조금 편하게 해드릴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한답니다..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ㅋㅋ

이런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