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교사 나이 차이.. |
|---|---|
| 작성자 | dajfd |
| 등록일 | 2022-01-05 09:09:19 |
| 조회수 | 1,656 |
|
안녕하세요~ 혹시 원에서 교사들 간에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원 있으실까요?
저는 원의 주임인데요. 막내 선생님이랑 거의 12살 정도 차이가 나서.. 막내 선생님이 저를 대하거나 함께 있을 때 많이 어려워하시고, 불편해하시네요.. 어떻게 하면 조금 편하게 해드릴 수 있을지 매일 고민한답니다.. 편안하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ㅋㅋ 이런 경험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