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키즈카페 대관
작성자 키카
등록일 2022-01-04 15:09:37
조회수 755
저희는 지방인데 서울이랑은 거리가 있어 확진자가 많이 나오지 않아요

그래서 이번에 키즈카페를 대관해서 우리 아이들과 거의 마지막 추억을 쌓으러 다녀올까 하는데

어머님들 의견 맞추기가 쉽지 않네요ㅠㅠㅠㅠ

다들 키카 대관해서 가보신적 있으신가요???

나이는 만2세반이에요~

좋다는 어머님들이 대부분이시지만 그외 싫다는 어머님들도 계셔서... 반에서 노는거나 키카에서 대관해서 노는 거랑 큰 차이 없을거같은데

뭐 그렇다고 싫다는 어머님들이 이해가 안된다는건 아니지만

좋다는 어머님들도 못가게 되니 불만이 생기고

참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