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연장반교사인데 |
|---|---|
| 작성자 | 민트 ~~~ |
| 등록일 | 2022-01-04 08:27:02 |
| 조회수 | 1,418 |
|
연차를 다들 몇개씩 있으시나요
ㅈ는 시립 어리인이집인데 20년도는 15개이고 21년도 똑같이 제공해주시다가 급 어디서 들으셨는지 7.5개를 줘야된다며 저번달에 근로계약서를 다시 작성 하였어요 . 8개로 ㅠ.ㅠ 저희가 5인근무였다가 7월에 4인으로 되었는데.... 다른어집 사항은어떠하신가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