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연장반교사인데
작성자 민트 ~~~
등록일 2022-01-04 08:27:02
조회수 1,418
연차를 다들 몇개씩 있으시나요
ㅈ는 시립 어리인이집인데 20년도는 15개이고 21년도
똑같이 제공해주시다가 급 어디서 들으셨는지
7.5개를 줘야된다며 저번달에 근로계약서를 다시 작성
하였어요 . 8개로 ㅠ.ㅠ
저희가 5인근무였다가 7월에 4인으로 되었는데....
다른어집 사항은어떠하신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