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3차 화이자 접종했어요 |
|---|---|
| 작성자 | 수다마녀 |
| 등록일 | 2022-01-03 20:28:59 |
| 조회수 | 541 |
|
3개월 지나서 3차 예약해서 화이자 접종했어요
금요일 오후에 맞았더니 다음날부터 가슴쪽이 약간 뻐근했어요 다행히 심하지는 않아서 병원은 가지 않았어요 자기 전에 진통제 2개 먹구 잤어요 저는 2차때도 먹을게 무지 땡겼어요 밥 먹고 군것질 엄청 했어요 어떤 분은 속이 미슥거린다 하던데 저는 오히려 반대였어요 백신 접종하는거 3개월에 한번은 아니었으면 좋겠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