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3차 화이자 접종했어요
작성자 수다마녀
등록일 2022-01-03 20:28:59
조회수 541
3개월 지나서 3차 예약해서 화이자 접종했어요
금요일 오후에 맞았더니 다음날부터 가슴쪽이 약간 뻐근했어요
다행히 심하지는 않아서 병원은 가지 않았어요
자기 전에 진통제 2개 먹구 잤어요
저는 2차때도 먹을게 무지 땡겼어요
밥 먹고 군것질 엄청 했어요
어떤 분은 속이 미슥거린다 하던데 저는 오히려 반대였어요
백신 접종하는거 3개월에 한번은 아니었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