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유치원 방학 |
|---|---|
| 작성자 | 휴휴 |
| 등록일 | 2022-01-03 15:50:06 |
| 조회수 | 394 |
|
저희 유치원은 방학 2주동안 종일반친구들은 일주일을 나오고 반일반 아이들은 이주일을 쉽니다
솔직히 대부분 종일반이라 방학같은 느낌도 안들구요 교실 재정비 뭐 이런 일들 하면 방학도 방학처럼 느껴지지 않아요 그런데 종일반 아닌 아이들도 집에서는 심심해 한다고 등원해도 되는지 물어보시는 어머님들이 계세요 재정비 기간이다 말씀 드려도 종일반애들도 나오지 않냐 , 친구들을 좋아한다, 유치원이 재밌다 한다 하시면서 등원시키시네요.... 방학이 맞는걸까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