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즐거웠던 겨울 방학이 끝나고 내일 다시 시작하네요~ |
|---|---|
| 작성자 | 양리즈 |
| 등록일 | 2022-01-02 22:44:10 |
| 조회수 | 366 |
|
일주일이 정말 한달같도록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니 너무 좋네요 ㅎㅎ 일주일 쉬고 어린이집 가는건데 뭔가 엄청 오랜만에 출근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저도 이런데 아이들은 어련할지... 내일은 더 반갑게 아이들을 맞이해야겠네요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