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즐거웠던 겨울 방학이 끝나고 내일 다시 시작하네요~
작성자 양리즈
등록일 2022-01-02 22:44:10
조회수 366
일주일이 정말 한달같도록 너무 좋은 시간이였어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니 너무 좋네요 ㅎㅎ

일주일 쉬고 어린이집 가는건데 뭔가 엄청 오랜만에 출근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저도 이런데 아이들은 어련할지...

내일은 더 반갑게 아이들을 맞이해야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