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선생님 연차 |
|---|---|
| 작성자 | :*] |
| 등록일 | 2021-12-31 12:58:38 |
| 조회수 | 1,178 |
|
안녕하세요 ! _ !
이제 2년차 되어가는 만1세만 담임교사 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궁금한게 있어 여쭈어 보려고 글 써보네요 .. ! :) 저희 원이 가정어린이집이고, 총 원아수가 18인데 코로나 때문에 오늘부터 다음주까지 긴급보육에 들어가게 됐어요 :) 수요조사를 했더니 저희반은 다 안나온다고 했고 만2세반은 5명이 나온다고 했어요 , 그리고 0세반 아이 둘이 나와 총 7~8명 정도 됩니다, 작은 가정어린이집이라 만2세반에서 다 같이 통합보육을 하는데 오늘은 6명이 나왔는데, 저랑 만2세반 담임선생님 외에 보조교사 두분이 더 오셔서 봐주셨어요. 저는 ,, 저희반 아이들이 나오지 않아서 저희반에서 따로 서류작업을 했구요. 일을 하면서도 내가 굳이 나와야 했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ㅠㅠ 2세반 쌤도 선생님 다음주 안나와도 되는거냐 얘기하시기도 해서 원장님께 다음주 한주 연차 쓸 수 있냐고 물어보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저희반 아이들도 안나오고 보조교사가 나오는데 굳이 제가 나와야 하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ㅠㅠ 선생님들 의견 들려주세요 ㅠㅠ (저 아직 연차가 7개나 남아있어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