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주임교사를 돌아가면서 맡는 기관들도 있나요? |
|---|---|
| 작성자 | 신초딩 |
| 등록일 | 2021-12-30 22:21:39 |
| 조회수 | 948 |
|
주임직을 맡아 4년정도 했어요~ 20인 국공립 영아전담이구요.. 원장님께서 평가제 기준으로 3년씩 돌아가면서 주임직을 했으면 하신다고 올해 면담 때 제시를 하더라고요. 제가 주임으로써 역할을 부족하게 했었나 싶어서 여쭈어봤지만, 손사례를 치시면서 그런거 아니시라고... 주임샘만 일을 너무 많이 하는 것 같아 안쓰럽기도 하고, 다른 교사들도 주임의 역할이 먼지 서로 이해를 하고 겪어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하시는데요.... 입사 순으로 돌아가면서 하자고 하시면서, 다음 선생님께 2월에 인수인계를 조금씩 하라고 하시더라구요.. 근데; 다음 선생님은 이 기관이 처음이시고 내년에 4년차 되는 샘이지만요.. 저희가 지금 평가제 준비중이라 서류 점검을 하다보면.........제일 많이 서류를 수정하는 교사랍니다...... 원장님과 사적으로 (같은 종교를 다니기 시작하면서 대모님을 원장님이 맡기도 했어요..) 엄청 친해지면서... 그 선생님을 유독 챙기시고 편애하는 걸 저 뿐만 아닌 다른 교사들도 느끼거든요... 그냥 그 선생님을 좀 더 옆에 두고 키워주고 싶은 마음 이신 거 같은 생각이 드네요.. 제가 이상한걸까요;.;;;; 올해 원아 모집도 덜 되어서 다른 곳으로 이직을 해야하는 교사들도 많고, 바로 평가제를 앞두고 있는데;; 이래 저래 심란하네요 .... ㅠ 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