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급 승급교육 |
|---|---|
| 작성자 | 캥거루 |
| 등록일 | 2021-12-30 21:29:59 |
| 조회수 | 464 |
|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2급 승급교육은 현직에 있어야 교육 수강이 가능한가요? |
|
| 제목 | 2급 승급교육 |
|---|---|
| 작성자 | 캥거루 |
| 등록일 | 2021-12-30 21:29:59 |
| 조회수 | 464 |
|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2급 승급교육은 현직에 있어야 교육 수강이 가능한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