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2022년 |
|---|---|
| 작성자 | 호랑이 |
| 등록일 | 2021-12-29 15:49:32 |
| 조회수 | 576 |
|
올해도 이제 3일밖에 안남았네요
작년엔 올해쯤 되면 코로나도 좀 나아질줄알았는데 왠걸 제일 심하네요 변이도 앞으로도 계속 나올텐데 내년에는 좀 기대를 해봐도 될까요??? 다들 내년 소망은 무엇인가요?? 전 내년엔 아이를 가져볼까 합니다 ㅎㅎㅎ 이 코로나 시대에 살아가야한다는게 미안하긴 하지만 더 늦출수는 없을거 같아서요~ 새해가 오는게 불안하기도 하지만 새해는 설레이는게 더 맞는거 같네요 ㅎㅎㅎㅎ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