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2022년
작성자 호랑이
등록일 2021-12-29 15:49:32
조회수 576
올해도 이제 3일밖에 안남았네요
작년엔 올해쯤 되면 코로나도 좀 나아질줄알았는데
왠걸 제일 심하네요
변이도 앞으로도 계속 나올텐데
내년에는 좀 기대를 해봐도 될까요???

다들 내년 소망은 무엇인가요??
전 내년엔 아이를 가져볼까 합니다 ㅎㅎㅎ
이 코로나 시대에 살아가야한다는게 미안하긴 하지만
더 늦출수는 없을거 같아서요~

새해가 오는게 불안하기도 하지만 새해는 설레이는게 더 맞는거 같네요 ㅎㅎㅎㅎ

다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