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3차 부스터샷 |
|---|---|
| 작성자 | djkdk |
| 등록일 | 2021-12-29 09:18:32 |
| 조회수 | 970 |
|
선생님들 3차 부스터샷 맞으시나요?
강제 아닌 강제가 되어버려서 참 씁쓸하네요.. 저는 2차 때 부작용이 있었어서.. 맞으라고 하니까 괜히 무섭고 걱정되네요.. 제 주변에는 아직까지 3차 맞은 사람도 많이 없어서 혹시 3차 맞으신 선생님들 계신가요? 반응이 궁금하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