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3차 부스터샷
작성자 djkdk
등록일 2021-12-29 09:18:32
조회수 970
선생님들 3차 부스터샷 맞으시나요?
강제 아닌 강제가 되어버려서 참 씁쓸하네요..
저는 2차 때 부작용이 있었어서.. 맞으라고 하니까 괜히 무섭고 걱정되네요..
제 주변에는 아직까지 3차 맞은 사람도 많이 없어서 혹시 3차 맞으신 선생님들 계신가요? 반응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