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스마트회원 |
|---|---|
| 작성자 | 호호 |
| 등록일 | 2021-12-28 12:49:50 |
| 조회수 | 452 |
|
저희는 지금 멀티회원으로 꼬망세를 이용중이에요~
내년에는 아이들도 더 많아질거 같아서 원장님께서 스마트회원으로 고려중이시더라구요~ 솔직히 스마트 전용자료를 보지 못해서 조금은 불편했었는데 기대도 되구요~ 스마트회원으로 하면 더 사용하는데 편리해지겠죠???^^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