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스마트회원
작성자 호호
등록일 2021-12-28 12:49:50
조회수 452
저희는 지금 멀티회원으로 꼬망세를 이용중이에요~
내년에는 아이들도 더 많아질거 같아서 원장님께서 스마트회원으로 고려중이시더라구요~

솔직히 스마트 전용자료를 보지 못해서 조금은 불편했었는데
기대도 되구요~

스마트회원으로 하면 더 사용하는데 편리해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