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부스터부작용 |
|---|---|
| 작성자 | 호이 |
| 등록일 | 2021-12-28 09:08:02 |
| 조회수 | 1,096 |
|
부스터샷을 맞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그저께 맞았는데
계속해서 몸살처럼 축 늘어지고 두통이 있고 겨드랑이와 몸통이 아프고 으슬으슬하니 불편하고 아프네요ㅜㅜ 부스터샷 맞으신 분들 괜찮으신가요? |
|
| 제목 | 부스터부작용 |
|---|---|
| 작성자 | 호이 |
| 등록일 | 2021-12-28 09:08:02 |
| 조회수 | 1,096 |
|
부스터샷을 맞을지 말지 고민하다가 그저께 맞았는데
계속해서 몸살처럼 축 늘어지고 두통이 있고 겨드랑이와 몸통이 아프고 으슬으슬하니 불편하고 아프네요ㅜㅜ 부스터샷 맞으신 분들 괜찮으신가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