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학부모면담 준비 |
|---|---|
| 작성자 | 아아 |
| 등록일 | 2021-12-27 09:06:10 |
| 조회수 | 629 |
|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행사 지나고 나니 학부모 면담이 코앞으로 다가왔네요...
제가 중간입사자에 초임이라.. 학부모 면담은 처음이에요. 면담 시작을 어떻게 해야할 지 고민이에요ㅠㅠ 화기애애하게 시작할 수 있는 꿀팁 있으면 알려주세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