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3차 부스터샷 후기
작성자 반디^^*
등록일 2021-12-26 10:49:07
조회수 1,069
25일 휴일이지만 접종 가능 한 곳이 있어서 가서 접종하고 왔어요.
24일날 퇴근 후 맞으려고 했는데 그날 행사 때문에 많이 힘들어서 그냥 25일날 맞으려고 예약 해 두었다가
25일날 맞았는데 저는 팔 조금 아픈정도네요. 어제 가끔 머리가 좀 아프긴 했는데... 밤에 한 3-4번 아주 짧게 그랬고
현재는 팔만 아파요.
2차때는 살짝 미열이 있었는데 3차때는 열도 없고 잘 넘어갔네요~
접종하는 것도 걱정이긴 하지만..
내 가족, 내 지인들 위해서라도 3차는 맞는게 좋을 것 같아 맞았어요.
보육교사라 위험군에 속해 맞게 될텐데.. 모두 후유증 없이 잘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