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3차 부스터샷 후기 |
|---|---|
| 작성자 | 반디^^* |
| 등록일 | 2021-12-26 10:49:07 |
| 조회수 | 1,069 |
|
25일 휴일이지만 접종 가능 한 곳이 있어서 가서 접종하고 왔어요.
24일날 퇴근 후 맞으려고 했는데 그날 행사 때문에 많이 힘들어서 그냥 25일날 맞으려고 예약 해 두었다가 25일날 맞았는데 저는 팔 조금 아픈정도네요. 어제 가끔 머리가 좀 아프긴 했는데... 밤에 한 3-4번 아주 짧게 그랬고 현재는 팔만 아파요. 2차때는 살짝 미열이 있었는데 3차때는 열도 없고 잘 넘어갔네요~ 접종하는 것도 걱정이긴 하지만.. 내 가족, 내 지인들 위해서라도 3차는 맞는게 좋을 것 같아 맞았어요. 보육교사라 위험군에 속해 맞게 될텐데.. 모두 후유증 없이 잘 넘어가시길 바랍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