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퇴직! |
|---|---|
| 작성자 | 삐용 |
| 등록일 | 2021-12-23 08:57:13 |
| 조회수 | 1,144 |
|
8년차 유치원 교사예요~
졸업하고나서 쉬지 않고 8년동안 한 기관에서 근무했는데 이제 교사 생활을 끝내려고 해요ㅎㅎ 후련하기도 하고 섭섭하기도 하네요ㅠㅠ 사학연금에서 퇴직일시금과 퇴직수당이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