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이야기 상세

제목 퇴직!
작성자 삐용
등록일 2021-12-23 08:57:13
조회수 1,144
8년차 유치원 교사예요~
졸업하고나서 쉬지 않고 8년동안 한 기관에서 근무했는데 이제 교사 생활을 끝내려고 해요ㅎㅎ
후련하기도 하고 섭섭하기도 하네요ㅠㅠ
사학연금에서 퇴직일시금과 퇴직수당이 있는데 잘 모르겠어요 아시는분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