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3차 부스터....너무아파요.... |
|---|---|
| 작성자 | 12345 |
| 등록일 | 2021-12-19 23:36:04 |
| 조회수 | 957 |
|
6개월 버티다 맞을걸..
3차 예약하라는 문자보자마자 마음 조급해져서 급하게 찾아봤으나 금요일에는 없어서.. 토욜에 맞았네요.. 아직까지 온 몸 뼈가 시리고 근육통.. 미열에 팔이 떨어져나갈것같은데.. 내일 출근이 걱정입니다.. 슨샘님들..최대한 버티고 늦게 맞으세요...... 의사선생님도 2차보다는 3차가 덜 아플거라더니... 2차때도 죽다 살았지만.. 3차도.. 힘드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