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어제 눈이 엄청 많이 왔어요 |
|---|---|
| 작성자 | 양리즈 |
| 등록일 | 2021-12-19 17:16:29 |
| 조회수 | 395 |
|
어제 눈오는거 다들 보셨나요?
눈이 조금씩 내리다가 정말 비가 오듯이 엄청내리더라고요 ㅠㅠ 눈이 미끄러워서 위험하지만 다들 아이들이랑 함께 나가서 눈으로 놀아보세요 ㅎㅎ 저희아이는 다이소에서 오리 구입해서 나무에다 오리를 만들고 있네요 ㅎ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