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코로나 검사 |
|---|---|
| 작성자 | 라미 |
| 등록일 | 2021-12-19 14:51:30 |
| 조회수 | 612 |
|
아직 3차를 안맞아서 검사하고 왔는데
저번보단 덜 아프네요..ㅠㅠ 담주에 백신 맞는데 별일없이 지나가기를요..ㅎㅎ |
|
| 제목 | 코로나 검사 |
|---|---|
| 작성자 | 라미 |
| 등록일 | 2021-12-19 14:51:30 |
| 조회수 | 612 |
|
아직 3차를 안맞아서 검사하고 왔는데
저번보단 덜 아프네요..ㅠㅠ 담주에 백신 맞는데 별일없이 지나가기를요..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