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목 | 보조교사 근무가 괜찮을까요? |
|---|---|
| 작성자 | toryM |
| 등록일 | 2021-12-17 09:42:42 |
| 조회수 | 865 |
|
지금까지 정교사로만 근무했어요.
올해 아이가 1학년이고 코로나도 있고 해서 쉬고있어요. 올3월에 1급 자격증을 받았구요. 내년부터 일을 다시 할까하는데 아직 코로나로 인해 학교 학습이 불안정 하기도 해서 보조교사로 근무해 볼까 합니다. 제가 근무한 곳은 보조교사가 없었어서 정확히 하는 일도 몰라 막연하네요 또 구인하는 곳을 보니 4시간30분이 아니라 6시간(휴게30분포함) 9시부터 3시까지.. 일반 영아반 근무시간 같은데.. 직장어린이집이구요. 보조교사로 근무하기 괜찮은가요? |
|
